스포츠 베팅 성공의 열쇠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베팅은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한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 성공의 열쇠 중 몇 가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승산 및 리스크 관리 이해부터 올바른 베팅 선택까지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을 커버해 드립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었다면,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스포츠북 고르는 법

스포츠 책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그 사이트가 평판이 좋고 좋은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최고라고 주장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실제로 백업할 수 있는 사이트는 몇 개뿐입니다.

입니다.두 번째로 알아봐야 할 것은 스포츠북이 보너스를 주는지 아니면 승진을 주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새 책으로 시작하거나 단순히 추가적인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입하기 전에 보너스나 프로모션의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놀라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베팅이 있고, 각각의 베팅 유형은 다른 승산과 보상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베팅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및 총액(오버/언더)입니다.

머니라인: 머니라인 베팅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완전히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나열되며, 보상은 승산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양키스가 +150으로 등재된다면, 그것은 그들이 약자이고 당신은 100달러 베팅마다 150달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만약 레드삭스가 -200으로 등재된다면, 그것은 그들이 가장 인기 있고 당신은 200달러 내기마다 100달러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특정 팀의 승리 여백에 대한 베팅입니다. 승산은 앞에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기호가 있는 숫자로 나열됩니다. 마이너스 부호를 가진 팀이 우승 후보이고, 스프레드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나열된 숫자보다 더 많이 이겨야 합니다. 플러스 기호가 있는 팀이 약자이고, 스프레드를 커버하기 위해 열거된 숫자까지 질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들어, 패트리어트가 -7로 나열되는 경우, 이는 패트리어트가 스프레드를 커버하려면 7점 이상 승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내기를 걸었는데 그들이 6까지 이기면, 당신은 내기를 잃을 것입니다.

입니다.합계(초과/미만)입니다.

스테이킹과 자금운용의 중요성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자금과 지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많은 초보 베팅자들이 한 경기나 이벤트에 너무 많은 돈을 거는 실수를 저지르고, 이것은 그들이 지면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승과 연패가 있겠지만, 당신이 돈을 제대로 관리하기만 하면 장기적으로 항상 흑자가 될 것입니다.

입니다.뱅크롤 관리에 관해 지켜야 할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1) 잃을 수 있는 것만 걸으세요. 이것은 상식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따라야 할 가장 중요한 규칙 중 하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베팅하고 있는 돈을 잃을 여유가 없다면, 여러분은 애초에 베팅하지 말아야 합니다.

2) 주어진 게임이나 이벤트에 전체 자금 중 작은 비율만 걸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파산하지 않고 연패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좋은 경험칙은 한 이벤트에 5% 이상의 자금을 걸지 않는 것입니다.

3) 상금을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세요. 스포츠 베팅은 재미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여러분의 모든 당첨금을 경박한 것에 날려버리지 마세요. 대신, 당신이 계속 경기하고 바라건대 계속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일부 당첨금을 당신의 계좌에 다시 투자하세요.

확률 이해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는 반드시 확률에 대한 강한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확률은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정량화하는 방법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맥락에서, 확률은 팀이 경기에서 이기는 것과 같은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을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확률에는 이론적인 것과 경험적인 것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이론적 확률은 수학적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반면 경험적 확률은 관찰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입니다.확률에 대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항상 0과 1 사이의 숫자로 표현된다는 것입니다. 확률이 0이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고, 확률이 1이면 이벤트가 항상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입니다.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계산하려면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즉, 총 결과 수와 원하는 결과 수입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경기에서 이길 확률을 계산하려면 총 경기 수와 해당 팀이 이긴 횟수를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를 얻으면 고전적 방법, 상대 빈도 방법 또는 주관적 방법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고전적인 방법은 확률을 계산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원하는 결과의 수를 총 결과 수로 나누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경기에서 이길 확률을 알고 싶다면, 그 횟수를 취합니다.

승산 베팅 이해

스포츠 베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 중 하나가 확률 베팅입니다. 승산 베팅은 단순히 어떤 팀이나 선수가 특정 경기나 이벤트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를 선택한 다음 그 결과에 베팅하는 과정입니다.

입니다.스포츠에 돈을 걸 때 보게 될 승산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승산과 머니라인 승산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승산은 스포츠 베팅 승산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이며,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기는 데 얼마나 선호되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의 승점 차이가 7점이라면, 그것은 선호하는 팀이 7점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체 팀에게는 +7점 스프레드 확률이 주어지며, 스프레드를 커버하기 위해 7점 미만으로 패해야 합니다.

머니라인 승산은 포인트 스프레드 승산보다 덜 흔하지만 대부분의 스포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승산은 단순히 어떤 팀이 승리하는 것을 선호하는지 보여주며, 승차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의 돈줄이 -350으로 나열되어 있고 약자가 +450으로 나열되어 있다면, 이는 베팅자가 내기에서 돈을 벌기 위해 게임에서 완전히 승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자들은 분명히 그들의 돈줄 확률이 -350이 아니라 +450일 때 완전히 이길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어떤 유형의 확률을 보고 있든, 그 결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드래프트 킹스 및 팬듀얼

Draft Kings나 FanDuel 같은 사이트를 통해 스포츠에 돈을 걸 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책임감 있고 분수에 맞는 도박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승패에 대한 흥분에 사로잡혀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기 쉽습니다.

입니다.또 다른 핵심은 내기 전에 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베팅하고 있는 스포츠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관련된 특정 팀이나 선수를 파악하세요. 여러분이 더 많이 알수록, 현명한 내기를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승패를 쫓는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마세요. 스포츠 베팅은 재미를 위한 것이므로, 매번 이기려고 자신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이 열쇠들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Draft Kings와 FanDuel로 성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결론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베팅을 하기 전에 항상 숙제를 하고 팀, 선수, 그리고 매치업을 조사하세요. 둘째, 항상 예산을 세우고 이를 고수하십시오. 손실할 수 있는 여력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그 이상은 절대 걸지 마십시오. 셋째, 항상 훈련되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 이길 때 손실을 쫓거나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세 가지 간단한 열쇠를 따를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