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의 역사: 어떻게 모든 것이 시작

스포츠 베팅은 수세기 동안 있어 왔으며, 기원전 600년경에 그리스에서 최초의 베팅이 기록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스포츠 베팅은 발전했고 오늘날과 같은 수십억 달러 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의 역사와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경마 도박의 초창기부터 현대 온라인 스포츠북까지, 우리는 이 인기 있는 오락의 진화를 추적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노련한 베팅자이든, 아니면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궁금하든 간에, 스포츠 베팅의 간단한 역사를 읽어보세요.

서론

스포츠 베팅의 역사는 로마 제국 시대로 수 세기를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도 이야기된 것입니다. 그 초창기에는, 경마에서 검투사 대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오늘날, 스포츠 베팅은 축구에서 농구, 야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돈을 거는 수십억 달러의 산업입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지만, 그것이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인간 사회의 일부였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스포츠 베팅이 고대 올림픽의 필수적인 부분이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첫 기록된 사례는 로마 황제 테오도시우스 1세가 모든 형태의 도박을 금지했던 서기 393년에 일어났습니다.

이 금지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베팅은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18세기에, 영국의 크리켓 경기는 종종 내기를 거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19세기에, 경마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중 스포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미국 전역에서 경주의 결과에 대해 경주를 벌였습니다.

조직적인 스포츠 베팅은 20세기가 되어서야 진정으로 성공했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출현은 스포츠 경기에 베팅하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앱들은 세계 어디에서나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입니다.오늘날, 스포츠 베팅은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수십억 달러가 지급됩니다.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행위입니다. 스포츠 애호가들은 축구, 농구, 야구, 하키, 골프, 그리고 경마를 포함한 운동 경기의 결과에 내기를 걸어요. 스포츠 베팅의 빈도는 문화에 따라 다양하며, 대부분의 베팅은 아마추어 및 프로 수준에서 축구, 미식축구, 농구, 야구, 하키, 트랙 사이클, 자동차 경주, 종합 격투기 및 복싱에 적용됩니다.

스포츠 베팅은 수세기 동안 존재해 온 도박의 한 형태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첫 알려진 사례는 1264년에 영국에서 기록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스포츠 베팅은 1931년 네바다에서 처음으로 합법화되었습니다. 오늘날, 스포츠 베팅은 미국 전역의 많은 주에서 합법적입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의 인기는 최근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북메이커의 부상과 모바일 베팅 앱의 도입이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책 제작자는 전통적인 일반 책 제작자보다 더 넓은 범위의 시장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언제 어디서나 도박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바일 베팅 앱은 이동 중에 베팅을 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스포츠 베팅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총액(오버/언더).

머니라인 베팅은 스포츠 베팅의 가장 간단한 형태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게임의 승자를 고르면 됩니다. 승산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현됩니다. 플러스 숫자는 당신이 100달러를 걸었을 때 얼마나 이길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00 머니라인은 100달러를 걸면 200달러가 당첨된다는 뜻입니다. 마이너스 숫자는 100달러를 따기 위해 얼마를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00 머니라인은 100달러를 획득하기 위해 2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머니라인 베팅보다 조금 더 복잡하지만 그래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을 통해 승산 결정자들은 각 팀에 포인트 스프레드를 할당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팀에 적용되는 핸디캡입니다. 선호하는 팀은 주어진 점수차이 이상으로 이겨야 더 나은 팀이 내기에서 이길 수 있고, 마찬가지로, 약한 팀은 점수차이보다 더 적게 패해야 더 나은 팀이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의 세 번째 주요 유형은 총(오버/언더) 베팅입니다. 총 베팅으로 승산 결정자들은 게임에서 득점될 것으로 예상되는 총 점수를 할당합니다. 그러면 실제 득점한 점수가 그 합계를 초과할지 또는 미달할지 내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NFL 게임에 베팅하는 방법

NFL 경기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의 결과, 포인트 스프레드 또는 머니라인에 걸 수 있습니다.

입니다.그 게임의 결과는 꽤 자명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생각하기에 게임에서 완전히 이길 사람을 고르는 것입니다.

입니다.포인트 스프레드가 조금 더 복잡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선호하는 팀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인트 수입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가 젯스를 플레이하고 있고 그들이 7점 이상 선호된다면, 그것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그들이 7점 이상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7점 차로 이기면, 그것은 밀어내기이고 당신의 베팅은 환불됩니다.

입니다.돈줄도 꽤 간단합니다. 머니라인은 100달러를 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걸어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패트리어츠가 -300의 머니라인에 있다면, 100달러를 따기 위해서는 30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제트기가 700달러 이상이면 100달러를 걸면 7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의 역사는 길고 복잡한 것으로, 높은 곳과 낮은 곳, 높은 곳과 계곡으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통해, 한 가지는 변함없이 유지되었습니다. 바로 스포츠에 대한 사랑과 스포츠로부터 이익을 얻고자 하는 욕망입니다.

입니다.오늘날, 스포츠 베팅은 슈퍼볼부터 월드 시리즈, 스탠리 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걸고 하는 수십억 달러의 산업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경마에 대한 간단한 내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어요.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그것은 여기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