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플레이어의 네 가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포커는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게임입니다. 재미로 노는 사람도 있고, 이익을 위해 노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 사이 어딘가에 떨어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른 유형의 선수들을 정확히 무엇으로 정의할까요? 그리고 포커 테이블에 앉을 때 이 지식을 어떻게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벤츠머니상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네 가지 다른 유형의 포커 플레이어와 무엇이 그들을 차별화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캐주얼 플레이어든 숙련된 프로 플레이어든 이러한 플레이어 유형을 이해하면 테이블에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커 플레이어의 종류

포커 플레이어에는 크게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팽팽하게 공격적인 플레이어, 느슨하게 수동적인 플레이어, 느슨하게 공격적인 플레이어, 그리고 팽팽하게 수동적인 플레이어.

타이트 어그레시브 선수는 손을 몇 개만 치는 타입이지만, 플레이를 할 때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종종 성공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하는 손에 대해 매우 선택적이고 공격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느슨하고 수동적인 선수는 공격적인 선수와 정반대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손을 많이 놀지만, 할 때는 매우 수동적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자주 접히지 않고 결국 약한 손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종종 패배합니다.

느슨하게 공격적인 선수는 팽팽하게 공격적인 선수와 느슨하게 수동적인 선수 사이에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손을 많이 놀지만, 할 때는 매우 공격적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공격성을 조절하고 강한 손만 놀 수 있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 패시브 플레이어는 가장 일반적이지 않은 유형의 포커 플레이어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들은 몇 개의 손만 놀지만, 그들이 할 때는 매우 수동적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들은 승리할 만큼 충분히 큰 냄비를 만들 만큼 충분한 손을 놀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패배하고, 그들이 경기를 할 때, 그들은 종종 더 공격적인 선수들에게 패배합니다.

사람들이 노는 다른 이유들

포커 플레이어에는 물고기, 바위, 상어, 고래의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물고기는 테이블에서 가장 약한 선수입니다. 그들은 종종 경험이 부족하고 실수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기울어져서 뱅크롤을 잃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 바위는 실수를 많이 하지 않는 탄탄한 선수입니다. 그들은 팽팽한 경기를 하고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상어는 테이블에서 가장 위험한 선수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을 읽고 약점을 이용하는 데 전문가입니다.

고래는 식탁에서 가장 큰 소비자입니다. 그들은 종종 많은 돈을 사고 파산하지 않고 큰 손해를 볼 여유가 있습니다.

각 유형의 예

포커에는 크게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타이트 어그레시브 플레이어, 루즈 어그레시브 플레이어, 타이트 패시브 플레이어, 루즈 패시브 플레이어. 각각의 유형은 그들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성격의 선수가 가장 성공적인 유형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들은 그들이 하는 손에 대해 매우 선별적이고 그들이 좋은 손을 가지고 있을 때 공격적으로 베팅합니다. 공격적인 선수는 또한 다른 선수들을 읽고 필요할 때 허세를 잘 부립니다.

느슨하게 공격적인 선수는 팽팽하게 공격적인 선수보다 덜 성공적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타이트하게 공격적인 선수보다 손을 많이 치지만 항상 손재주가 좋은 것은 아니다. 그들은 다른 선수들이 접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좋은 손이 없을 때도 공격적으로 베팅합니다.

타이트 패시브 선수는 가장 성공적이지 못한 유형의 선수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들은 그들이 하는 손에 대해 매우 선별적이지만 그들이 좋은 손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적극적으로 베팅하지 않습니다. 타이트 패시브 선수는 다른 선수들을 읽고 허세를 부리는 것도 못합니다.

느슨한 수동적인 선수는 타이트한 수동적인 선수보다 훨씬 덜 성공적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타이트 패시브 선수보다 손을 많이 치지만 손재주가 좋을 때도 적극적으로 베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선수들을 읽고 허세를 부리는 것에 서툴러요.

각 유형별 재생의 장단점

포커 플레이어의 종류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타이트 어그레시브 플레이어, 루즈 어그레시브 플레이어, 타이트 패시브 플레이어, 루즈 패시브 플레이어. 각각의 유형은 그들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선수는 집중력이 뛰어나고 훈련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손재주가 좋을 때만 경기를 하고, 그럴 때는 공격적으로 내기를 합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느슨하게 공격적인 선수는 팽팽하게 공격적인 선수의 반대입니다. 그들은 손을 많이 놀리고 공격적으로 내기를 합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매우 예측할 수 없고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 엄격한 수동적인 선수는 매우 훈련이 잘 되어 있고 몇 가지 손만 놉니다. 그들은 단지 몇 번의 실패를 보는 것에 만족하고 큰 냄비에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보기에 별로 신나지 않지만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느슨한 수동적인 선수는 타이트한 수동적인 선수와 반대입니다. 그들은 손장난을 많이 하고 큰 냄비에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매우 예측할 수 없고 위험할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네 가지 유형의 포커 플레이어는 타이트하고, 느슨하고, 공격적이고, 수동적입니다. 각각의 유형은 그들만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어떤 유형이고 그것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